반응형

가족과 친구들 또는 직장 단체 톡방 등 이벤트 같은 느낌으로 선물 나눠주기 좋은 카카오톡 랜덤선물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얼마 전 단톡 방(단체 카카오톡방)에서 친구 한 명이 랜덤 선물을 뿌리는 걸 보고 재밌기도 하고 , 당첨됐더니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뭐랄까? 당첨되는 맛이 좋았어요! ㅎㅎ 이 느낌 알려주고 싶어서 다른 단체방에 소소하게 선물을 주니 다들 너무 좋아해서 덩달아 기분이 좋았어요. 

 

카카오톡 랜덤선물 하는방법

 

 

 

카카오톡 랜덤선물 하는 방법 [안드로이드]

 

맨 처음 랜덤 선물을 할 단체 톡방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왼쪽 화면처럼 화면을 띄웁니다. ( 저기 화면이 어떻게 떴지?라고 생각하신다면 보통 사진 보내려고 할 때 " + 버튼 " 누르시면 나옵니다. ) 

 

그리고 선물하기를 누르게 되면 두 번째 두근두근 선물 게임 선택!

 

 

맨 밑에 랜덤으로 또는 선착순으로 두 가지가 나오는데요. 말 그대로 랜덤은 내가 10명 있는방에서 1~9명 (본인 제외)에게 원하는 숫자만큼 골라서 선물을 줄수가 있습니다.  예를들어 4명을 선택했다하면 5명은 꽝이고 4명은 선물을 받게 되는거죠 ! 

 

그리고 선착순으로는 말그대로 먼저 보는 사람이 선물을 가지는 건데요. 10분 동안 진행이 되며, 당첨자가 없다면 자동으로 결제했던 게 취소가 됩니다.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귀여운 거는 카카오톡 랜덤선물 진행했을 때 한 명 두 명 고를 때 캐릭터가 점점 생겨나는데 저 멀뚱한 표정이 너무 귀엽습니다. 그래서 몇 명까지 나오는지 알아봤어요!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ㅎㅎ 표정들이 다양한데 핑크색 어피치는 여기 내가 왜 있지라는 그림체네요 ㅎㅎ

 

 

5명~ 6명이되어도 점점 카카오톡 캐릭터들이 쌓이고 있습니다.

 

 

 

알아봤더니 총 10명까지 그림체의 변화가 생겼고, 8명까지 캐릭터 나오고 그 이후 9명부터는 그림자! 마지막 10명에게는 뒤에 추가적으로 그림자가 보태어 나왔습니다. 

 

저렇게 인원 정한 후 랜덤으로 또는 선착순으로를 고르셔서  선물하시고픈 제품을 선택하시면 그 숫자만큼 계산되어 진행됩니다. 

 

 

 

이상 카카오톡 랜덤선물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