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작년 10월이후 드디어 경기가 잡힌  ufc 코리안좀비 정찬성 선수의 경기일정이 눈앞에 다가왔습니다. UFC 정찬성 댄이게 경기 생중계 ! 그리고 또다른 한국인 파이터 최승우선수 ! 두선수의 경기시간 및 경기 전 인터뷰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 스포티비나우 UFC 생중계 바로가기 >>

 

 

 

 

 

 

 


 

UFC 정찬성 댄이게 경기 생중계 보러가기

 

 

 

 페더급 Top 4 위 코리안좀비 정찬성 선수 경기 시간은 언제 ?

 

 

 

21년 6월20일 한국시간으로 오전 8시 부터 진행하며 , 정확한 명칭은 UFC on ESPN 25 입니다. 

(장소는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UFC APEC )

 

경기시간을 예상하자면 5분 3라운드가 대부분이고 언더카드와 메인카드 경기가 있습니다. 언더카드엔 여성부 2경기 남성부 4경기 총 6경기 이며 보통, 한국시간으로 오전 10시~11시사이에 끝난후 메인카드 경기를 합니다.  

 

 메인카드는 5경기에 정찬성이펼치는 메인이벤트 1경기 총 6경기를 하며 최승우선수는 UFC 홈페이지에서 보면 메인카드 3번째경기로 되어있습니다. 예상 시간은 최승우 선수 11시~12시 정찬성 댄이게 경기 인 메인이벤트는 한국시간 오후1시~2시 예상합니다.

 

 

 

최승우 선수의 경기 전 인터뷰

 

체중감량중인 최승우 선수

 

●경기준비는 잘 되어 가나요?

 

- 저를 잘 도와줄수 있는 분들과 열심히 준비하고있습니다. 

 

●시차적응은 어떻습니까?

 

- 시차적응이 쉽지가 않아서 미국가기 1주일전부터 좀 더 일찍 일어나서 움직이고, 운동하며 패턴 맞추고 가려고합니다.

 

 

●모크타리안전에서 승리했지만 공격이 아쉬운거에 대해서 ?

 

- 파운딩하는 부분에서 연습을 더 했었어야했는데 아쉬웠던 경기였습니다. 성장하는데에 좋은경기가 되었습니다.

 

●ufc 3연승중인 에로사와의 경기는 어떻게 풀것인가요?

 

- 경기가 인상깊지 않았습니다. 롤러코스터처럼 지금은 연승이지만 연패로 또 내려가는 선수라  그런부분에는 이유가 있다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정신력이 강한선수이기에 방심 안하고 시합 준비하겠습니다. 

 

 

 

 코리안 좀비 정찬성 선수 경기 전 인터뷰

 

 

 

● 8개월동안 경기를 안뛰었는데 이번 캠프에선 무엇을 중요시 하였습니까?

 

- 이번 캠프에는 컨디션 조절을 가장 중점을 두었습니다. 컨디션 조절 후 스파링하고 그렇게 반복하면서 퍼포먼스가 가장좋게 나오게끔 연습했던것 같습니다.

 

● 저번시합은 못 이겼지만 배운게 있습니까 ?

 

- 물론 그때 오르테가선수도 굉장히 잘했고, 준비를 많이 해오긴 했지만 내 자신한테 졌다는게 굉장히 컸습니다. 스스로 컨디션 조절을 못했고,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받는 시합이였다보니 그걸 이겨내지 못했던게 크고, 그 부분을 이겨내는 방법을 많이 배운 것 같습니다. 

 

 

● 라스베가스에서 처음 시합인데 어떤지 궁금합니다.

 

- 항상 베가스에서 경기하고싶다고 얘기했고, 내가 에리조나보다 베가스를 훨씬 많이 왔는데 경기는 한번도 못하게 해줘서 조금은 서운했었습니다.  라스베가스에는 새로운것들이 있고 관리를 해주는것에 다른 장소와 차이를 많이 느낍니다. 라스베가스 좋습니다.

 

● 모든경기 8번을 메인이벤트(5라운드경기) 해줬는데 3라운드 경기가 하고싶었던적 있었습니까?

 

- 이번시합도 사실 3라운드 시합을 하고싶다고 했지만 안된다고 하엿습니다. 무슨이유인지 조금은 서운하지만 어쨋든 메인이벤트하면 명성을 올릴수 있어서 만족하고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 댄이게 선수는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합니다. 경기를 보았습니까?

 

- 댄이게는 팬들이 좋아하는 경기를 하는 것 같습니다.  미안하지만 최근경기만 보았습니다.

 

● 슈퍼스타이신데 랭킹을 신경쓰고 있습니까?

 

- 아직까진 챔피언을 도전할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여 신경쓰고있는것 같습니다.

 

 


 

 

 

스포티비나우 독점중계입니다. 로그인하시고 유료결제를 하신 회원이라면 바로 보실수 있고, 아니면 케이블 스포츠 채널이거나 PC (컴퓨터) 또는 휴대폰 (모바일) 에서 유료결제후 생중계 시청 가능합니다. 

 

 

<< 스포티비나우 UFC 생중계 바로가기 >>

 

 

이상 UFC 정찬성 댄이게 경기 생중계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응원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