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시간 6월12일 오후 7시 (토요일) 하나은행 초청으로 열리는 올림픽 대표팀 친선경기가 있습니다. 한국 가나 평가전 축구 중계 어디서 볼수 있는지? 발표된 올림픽대표팀 선수명단과 김학범감독의 생각을 들어보겠습니다. 가나와 2차전은 15일입니다. 

 

 

>> 한국 가나 평가전 생중계 바로가기 <<

 

 

 

 

 

 

 


 

 

한국 가나 평가전 축구 중계 무료보기

 

 

현재 파울루벤투 감독이 이끄는 월드컵 A팀과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올림픽대표팀 경기가 비슷한 시기에 잡혀서 한국 축구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한국 가나 평가전 축구 중계 12일에 있을 1차전과  15일에 있을 2차전이 있는데 그사이에 13일 월드컵대표팀 경기가 있습니다. 한참EPL 볼때는 새벽에 보는날이 많아서 다음날 근무할때 지장있고 힘들었는데, 이번에 한국 축구운동장에서 하는거라 온 국민들이 관심가질 시간대에 시청 및 경기장관람이 가능해서 너무 행복합니다. 

 

 

 

 

● 7월에 열리는 도쿄올림픽전에 올림픽대표팀 평가전을 가집니다.

 

●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올림픽대표팀, 사무엘 카와시 파빈이 이끄는 가나 평가전이 6월 12일 1차, 6월 15일 2차로 두번평가전을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집니다.

 

● 피파랭킹은 한국 39위 , 가나는 49위 입니다.

 

● 역대전적은 한국이 2승 1무로 앞서고 있습니다.

 

● 올림픽 대표팀 U-23 선수인원은 28명입니다.

 

 

GK - 안찬기, 안준수, 송범근

DF - 정태욱, 이지솔, 이유현, 이상민, 윤종규, 설영우, 김태환, 김진아, 김재우, 강윤성

MF - 이승모, 정승원, 이수빈, 이강인, 백승호, 맹성웅, 김진규, 김동현

FW- 조영욱, 조규성, 정우영, 이승우, 이동준, 오세훈, 엄원상

 

이 중 해외파 출신은 3명이 있습니다.

 

 

코치진에는 감독 김학범, 수석코치 김은중,  코치 이창현, GK코치 차상광, 피지컬코치 김찬빈, 정현규 

 

더 단단해진 팀구성으로 멋진경기 펼칠거라 예상됩니다.

 

 


 

 

한국 가나 평가전 축구 중계 생방송으로는 이전 A팀경기와는 다르게 볼 수 있는곳이 다양해졌는데요. 그 중 제가 선호하는 네이버 , 아프리카티비 , 카카오티비 입니다. 모두 모바일로 보기 편합니다.  PC 화면으로 보고싶으시면 아프리카티비 나 네이버스포츠를 추천합니다. 

 

<<한국 가나 1차전 2차전 생중계 바로가기 >>

 

 


 

 

김학범 감독은 한국 가나 평가전 통해 체력적으로 힘든 상황에 얼만큼 이겨내는지 볼거라 하였습니다. 특히 이번 평가전에 관전포인트를 밝혔는데요. 이번평가전이 도쿄 올림픽 막바지 준비단계에 최종 결정을 위한 중요한 경기가 될 전망입니다.  11일 기자회견에서 이변경기에서 제일 지켜봐야할 부분이 체력전이라고 밝혔습니다. 왜냐하면 조별예선 거친 후 토너먼트에 바쁜 일정 소화하려면 체력적으로 견뎌내야한다는것입니다.

 

 

감독은 이번 두경기에 모든 선수 출전 시킬 생각이며 같은 선상에 놓고 28명의 선수를 평가하겠다고 강조하였습니다.

이번 평가전이 하나의 과정속에 선수들이 체력적 이겨내는 모습을 찾아 낼수잇는 중요 경기라고 합니다.

 

어느기자의 A팀 경기의 활약에 대해선 묻지만, 현재 여기있는선수들만 평가해야한다며 단호하게 말하였습니다.

 

 

일본과 가나전에서 일본이 대승했다는 말에 대해서는 우리가 가진 환경에서 어떻게 선수들이 하느냐가 중요하다고 말하였습니다. 다른경기 득점에 대해선 고려할 필요가 없다고 하였습니다.

 

 

제일 중요한 체력전을 바탕으로 보고있기때문에 다음날이 대회일지라도 컨디션 조절 없이 체력적으로 가미된 훈련을 계속 진행 한다고 합니다. 그 과정을 얼마만큼 이겨내는지 보기 위해서라고합니다. 

이번 1차 2차 가나전에 대해서 두포인트가 있는것같은데요. 선수들의 체력 뒷받침이 되는지? 그리고 28명 모든 선수들을 경기장에 넣어서 체력 및 어떤 자리가 문제가 발생하였으며 해결해야하는지에 대해서 김학범 감독님의 생각을 들어보았습니다. 

 

 

 

>> 한국 가나 축구 생중계 바로가기 <<

 

 

 

이상 추천드리는 포털사이트에서 즐겁게 관람하시고 응원해주시길바랍니다. 경기전부터 감독님이 생각하시는방향대로 모든 선수들이 힘을내어 체력적인부분이며 경기력도 잘풀어 나가길 바랍니다. 이상 한국 가나 평가전 축구 중계 무료보기 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