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국시간 6월9일 (수요일) 20시 (오후 8시) 부터 카타르 월드컵2차 예선전에 대한민국과 스리랑카의 경기가 있습니다. 한국 스리랑카 축구 중계 어디서 볼 수 있는지 ? 선수단 및 피파랭킹 역대전적 그리고 이번경기를 앞두고 벤투호 감독의 생각을 알아보겠습니다. 

 

 

 

>> 한국 스리랑카 축구 생중계 바로가기 <<

 

 

 

 

 

 

 


 

 

한국 스리랑카 축구 중계 무료보기

 

 

 

●파울루 벤투가 이끄는 한국 아미르 알라기치가 이끄는 스리랑카가 2022 카타르월드컵 2차예선 붙는 장소는 고양종합운동장 입니다.  

 

●역대 전적은 한국 2승 스리랑카 2패 입니다. 

 

●피파 랭킹은 한국 39위 스리랑카 204위 입니다. 

 

●9월 30일에 발표했던 카타르월드텁 국가대표 명단에는 총 25명

 

 

 

GK 조현우 김승규 구성윤 , FW 황의조 김신욱 , DF 권경원 홍철 김문환 김진수 박지수 이용 김영권 , MF 권창훈 남태희 나상호 이강인 이동경 이재성 백승호 손흥민 황인범 황희찬 정우영 이름을 발표 하였습니다. 

 

 

코치진에는 감독 파울루벤투 , 수석코치 세르지우코스타 , 코치 필리페쿠엘류, 코치 김영민, 코치 최태욱, GK코치 비토르 실베스트레 , 피지컬코치 페드로 페레이라 

 

최근에 투르크메니스탄경기에서 5대0 대승을 보여줬는데요 . 조별리그 5차전인 스리랑카전에도 압도적인 경기를 펼치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생중계 볼 수 있는 곳은 두가지 입니다. 

 

독점한 쿠팡플레이, 그리고 티비조선 온에어 입니다. 저에게 익숙한 티비조선 온에어를 소개시켜드립니다.

 

 

 

 

●오후 8시부터지만 오후 7시50분부터 무료 생중계를 보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쿠팡플레이 같은경우에는 휴대폰 ( 모바일 ) 어플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운을 받으신 후 2900원 가입 하거나 30일무료 체험을 하게되면 넷플릭스나 웨이브같은 영상 프로그램이 나옵니다. TV채널로 가셔서 생중계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파울루벤투감독은 스리랑카전에도 좋은 경기력으로 3점 승점을 얻겠다고 다짐을 내놓았습니다.  스리랑카는 5일 레바논에 2대3으로 패했고 현재 5패이며 최하이인 4위팀입니다. 객관적으로 크게 앞서긴 하지만 감독은 차분하고 담담하게 준비하고있다고 합니다. 

 

 

스리랑카 감독은 모든면에서 ( 기술, 지능, 체격) 잘갖춰진팀이라 한국팀을 높여 얘기 했지만 최근 한일전에서 보인것처럼 약점도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전경기처럼 선발 명단 유지를 할 것인지??

 

감독의 입장은 개인보다는 팀으로 잘준비해야하기에 훈련중 잘지켜보고 선발명단 라인업을 올리려고 합니다. 

 


 

 

 

 

>> 한국 스리랑카 축구 생중계 바로가기 <<

 

 

제가 추천드리는 온에어 생중계보며 즐겁게 시청하시길바랍니다.  로그인하시면 고화질 시청이 가능합니다.

이상 한국 스리랑카 축구 중계 무료보기 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