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깊게 잠드는 분들은 너무 부럽습니다. 아무리 피곤해도 잠 설치는 경우가 많아서 아침이 되면 너무 힘이 듭니다. 저같이 힘든 분들을 위해 숙면을 취하는 6가지 방법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숙면을 취하는 6가지 방법
숙면을 취하는 6가지 방법

 

첫 번째

 

아침에 일어나 6 ~ 7 시간 후 자고 싶은 시간이 다시 돌아왔습니다. 비슷한 현상은 섭식 장애가 반나절에 한 번 발생한다는 것입니다. 이럴 때는 졸음을 없애려고 하지 마세요. 15-20 분 낮잠을 자십시오. 이것은 두뇌를 활성화하고 업무 효율성을 향상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숙면을 취하기 위한 운동으로 자주 사용

몸이 많은 운동을 할 수 있는 강렬한 운동 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럴 필요는 없습니다. 가벼운 운동 (빠른 수영이나 걷기 등)은 체온을 상승시킵니다. 취침 3 시간 전에 달리면 그런 다음 체온 저하를 이용하여 수면이 더 편안해집니다.

 

세 번째

 

아침에 일어날 때 목이 아프거나 어깨 결림

예기치 않게 베개가 원인인 경우가 많습니다. 베개가 너무 높거나 중앙이 흩어지면 그것은 목, 견갑골 및 근육을 긴장시킵니다. 베개에 가장 적합한 높이는 6-8cm, 머리를 위로, 누울 때 얼굴이 약간 내려가는 각도 (약 5도)입니다.

 

네 번째

 

저녁에 맥주 한 병이나 와인 한 잔을 마시고 싶다면 긴장을 풀 수는 있지만 술을 많이 마시면 수면의 질이 떨어질 뿐입니다. 많이 마시면 충분한 수면을 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뇌도 쉴 수 없습니다. 담배 속의 니코틴은 또한 일시적으로 뇌를 자극하여 수면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다섯 번째

 

매일 아침 7시에 일어나는 사람들은 시계가 없어도 시간이 되면 자연스럽게 눈을 뜨게 됩니다. 이것은 우리 몸에 "내부 시계"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수면 리듬을 유지하기 위해 특정 시간에 잠들도록 노력하십시오. 휴일에 늦잠을 잤더라도 근무일에 깨어난 후 2 시간 이내에 해야 합니다.

 

여섯 번째

 

고기, 튀긴 음식과 같은 동물성 단백질, 고지방 식품은 소화하는 데 최소 4 시간이 필요합니다. 이 음식을 밤늦게 먹으면 음식이 뱃속에 머물러 잠이 듭니다. 결과적으로 위염을 일으키고 위가 쓰러져 빈번한 수면을 취합니다. 따라서 저녁 식사는 잠자리에 들기 2 시간 전에 끝나야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