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대표적으로 잘 알려져 있는 노화방지에 좋은 4가지 음식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노화방지에 좋은 4가지 음식
노화방지에 좋은 4가지 음식

 

마늘

 

  • 강한 지구력의 열쇠, 마늘

마늘은 영양 효과가 좋은 지구력 식품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는 국립 암 연구소에서 항암 효과가 가장 좋은 식품으로 선포되어 간세포와 뇌 세포의 퇴화를 예방할 수있는 우수한 항 노화 효과로 유명합니다. 경남 남수와 이탈리아 몬티 첼리 장수 마을이 마늘의 주산지 인 것은 우연이 아닙니다. 이집트와 중국의 만리장성 피라미드의 전체 건설 과정에서 노동자들이 마늘을 먹었다는 신화도 있습니다.

 

  • 국내산 마늘은 항암 효과가 높습니다.

국내산 통마늘은 중국산보다 항암 효과가 뛰어납니다. 중국에서는 알이 작지만 어려우며 미세한 뿌리가 완전히 붙어 있습니다. 반면 수입 마늘은 손이 두껍고 부드러 우며 꽃차례가 많으며 운송 중에 작은 뿌리가 거의 떨어지지 않습니다.

 

  • 날로 먹으면 몸에 좋다

날로 먹으면 마늘 냄새가 나고 불편합니다. 그러나 알리신이라는 유황 성분이 마늘의 불쾌한 냄새의 원인이되는데, 이는 세포 노화를 방지하고 호르몬 분비를 자극하여 노화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가열하면 알리신이 파괴되므로 마늘을 볶거나 삶는 것보다 낫습니다. 그러나 위가 약한 사람은 복통을 유발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연구하십시오. 보통 생마늘은 하루에 1 ~ 2 페이지를 먹으며, 절인 마늘처럼 익힌 마늘은 2 ~ 4 페이지 분량으로 원래 양의 두 배에 해당합니다.

 

토마토

  • 이탈리아 건강의 비결 토마토

토마토는 최근 장수 식품의 대명사가되었습니다. 토마토는 가장 효과적인 노화 방지 성분을 함유하고있어 전립선 암 발병률을 절반 이하로 줄일 수 있으며 관상 동맥 경화증과 같은 질병 예방에 탁월합니다. 사실, 유럽에서 가장 건강하고 수명이 긴 이탈리아에서는 토마토가 모든 식사에서 떨어지지 않습니다.

 

  • 노화를 효과적으로 예방하는 "리코펜"

토마토의 붉은 색은 토마토의 "리코펜"이라는 성분에 의해 생성되며, 리코펜은 노화를 유발하고 DNA를 손상시킬 수있는 활성 산소를 효과적으로 억제하고 동맥의 노화 과정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덜 익은 토마토보다는 붉은 익은 토마토를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설탕과 함께 먹지 마십시오

토마토에 설탕을 뿌리면 체내의 당 대사 과정에서 비타민 B1이 소실되고 꿀에 들어있는 당분은 비타민 B1을 파괴하지 않으므로 토마토의 단맛을 높이고 싶다면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꿀.

 

기름에 익힌 후 먹는다

야채는 날 것으로 먹는다고하는데 생 토마토 대신 기름을 사용하면 인체에서 "리코펜"의 흡수율이 높아집니다. 리코펜은 내열성이 있고 기름에 쉽게 용해되기 때문입니다. 기름으로 조리 한 토마토를 먹으면 혈중 리코펜 농도가 2 ~ 3 배 증가합니다.


 

이상 노화방지에 좋은 4가지 음식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