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추가신청 온라인접수

 

1월 25일부터 3차재난지원금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추가신청 온라인접수 시작되었습니다.  지급인원은 15만 6천명을 추가하였다고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전날 24일에 공고 하였습니다.

 

지급대상과 온라인 접수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1월 25일부터 버팀목자금 추가지급합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오늘(25일) 추가 지급…온라인 신청

중소벤처기업부는 25일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속지급 명단에 15만6000명을 추가하고 이날부터 지급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더팩트 DB지원대상 15만6000명 문자 발송…빠르면 이날..

news.tf.co.kr

>15만6천명에게 추가지급<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15만6천명에 추가 지급…내일부터 온라인 접수

중소벤처기업부는 소상공인 버팀목자금(3차 재난지원금) 지급 대상에 15만6천 명을 추가하고 내일(25일)부터 온라인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습니다.실외 겨울 스포츠, 숙박 등 연말연시 특별방역

biz.sbs.co.kr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추가신청 온라인접수 지급 대상

 

 

 

1월 25일 기준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지급대상 추가내용 입니다. 업종별로는 실외겨울스포츠시설 및 숙박 등 연말연시 특별방역으로 조치 시행되었던 시설을 운영한 소상공인 1만명과 교육부및 지방자치단체가 추가로 제출한 영업제한 집합금지 업종 5만 7천명입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지급대상 추가신청 하러가기>>>

 

인근 스키대여점과 실외 겨울 스포츠시설 안 부대업체도 대상이라고합니다. 수도권의 소재 밀폐형 야외스크린골프장과 집합 금지되었던 파티룸도 지원합니다. 영업제한 업종은 200만원 , 집합금지 업종은 1인당 300만원을 지원해드립니다. 2차재난지원금이였던 새희망자금을 받지못한 일반업종 (작년 1월에서 11월개업) 가운데 작년 12월 매출이 9월에서 11월 평균보다 매출이 적은 6만5천명도 100만원 지급합니다. 그리고 새희망자금(2차재난지원금)을 받았지만 버팀목자금(현재3차재난지원금) 1차 지급 대상에서 포함안되었던 소상공인 2만4천명도 추가 되었다고합니다.

 

 

추가대상에 포함되지 않은 집합금지 영업제한 소상공인은 어떻게?

 

25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 방역조치 행정명령 이행 확인서를 발급 받는다면 당장 다음달부터 확인 과정을 거쳐서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독서실과 학원과 교습소는 교육청이나 교육지원청에서 발급받을수 있고 , 그 외에 집합금지나 영업제한 업종은 지자체에서 확인서를 발급 받을수가 있습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추가신청 온라인접수 신청방법 확인해보기

 

해당되는 15만6천명에게 25일 오전 6시에 전송되었던 안내문자를 받으셨다면 거기에 따라서 버팀목자금 전용 누리집에 접속해서 신청하시면됩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누리집 바로가기>>> 

 

 

문자를 받지못햇을때는?

 

누리집에서 지급대상 여부를 확인하고 신청 할 수 있습니다. 낮 열두시까지 신청하면 그날 오후 2시 , 밤 12시까지 신청한다면 다음날 오전 3시부터 확인 가능합니다.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추가신청 온라인접수 이 외에 지원금에 대해서

 

 

3차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

 

3차긴급 고용안정 지원금 신청

1차 2차 에서 긴급고용안정지원금을 지급받지 못한 특고 프리랜서 지원에 대해서 2021년 1월 15일 고용노동부에서 3차 신규 신청기간날짜를 공고하였습니다. ( 100만원 일괄 지급 ) 곧 있을 코로나 1

sujunn1288.tistory.com

방문돌봄종사자 한시지원금 신청방법

 

방문돌봄종사자 한시지원금 신청방법

1월 25일 월요일 부터 2월 5일 금요일까지 온라인 신청 접수를 시작한 방문돌봄종사자 한시지원금 온라인신청방법 , 오프라인 현장신청방법 . 자격대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지원금은 50만원

sujunn1288.tistory.com

 

 


 

간단하게 신청 하기 설명 

 

 

유의사항 꼼꼼하게 살펴보신 후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신청을 합니다. 들어가셔서 동의관련 내용들이 나옵니다. 

 

 

밑에 내려서 모두동의 후 확인을 누르면 사업자 등록번호를 넣고 대상 여부를 조회합니다.

 

 

사업체가 여러개인 경우에는 1개의 사업체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기준 등을 꼭 사전에 알아보시고 적합한 사업체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대상자가 맞다면 확인버튼을 선택하시면됩니다. 

 

공동인증서 또는 휴대폰 본인확인을 진행합니다. 본인확인이 완료되면 지급을 위한 세부정보 입력화면이 뜨는데요.  정보가 맞는지 확인하고 신청하시면됩니다.  2차재난지원금을 받은 이력이 있으면 계좌번호는 자동으로 뜬다고합니다.

 

<< 버팀목자금 신청하러가기 >>

 

이상 소상공인 버팀목자금 추가신청 온라인접수 대해 알아봤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