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미들급 챔피언 이스라엘 아데산야 경기가 곧 시작합니다.  2개의 타이틀전이 있는 UFC 263 경기일정 및 아데산야 경기시간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6월 13일 (일) 언더카드 한국시간 7시부터  타이틀전이 있는 메인카드는 오전 11시부터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 스포티비나우 UFC 생중계 바로가기 >>

 

 

 

 

 

 

 


 

 

UFC 263 경기일정 및 아데산야 경기시간

 

3년만에 다시만난 아데산야와 베토리의 경기가 있습니다.  마빈 베토리는 ufc유일한 이탈리아 국적을 가진 격투기 선수이며, 이스라엘 아데산야 경기중 제일 힘겨운 상대로 기억하고있습니다. 그 당시에도 판정승으로 2-1 까지 갔던건 베토리선수가 유일하기 때문입니다.

 

 

최근 경기 최초로 라이트헤비급으로 올라가 '타이틀전'에서 블라코비치에게 최초로 1패를 당했지만, 여전히 미들급 최고의 선수라는걸 보여주기위해 다시 미들급 챔피언으로 돌아와서 방어전을 치르러 나옵니다. 요엘 로메로 그리고 파울로 코스타를 이기며 3차 방어전을 합니다.

 

 

미들급에서 유일한 이탈리아 선수이며 5연승중인 마빈 베토리는 이번 아데산야와 2차전을 앞두고 기자앞에서 예전의 22살 모습을 기억하지말라 나는 완전히 달라진 짐승이 되었다며 내가 이번엔 이겨서 챔피언이 될것이라고 하였습니다.

 1차전 아데산야에게서 패배한 이후부터는 앤드류 산체스 , 잭 허멘슨등등 이름있는 파이터들을 꺽으며 타이틀전까지 올라왔습니다.

 

 

너무나 기대가 되는 이번 미들급 타이틀전, 다시 미들급으로 돌아온 아데산야는 자리를 지킬수있을지 베토리와 이번경기에서는 판정패가 아닌 서브미션이나 넉다운 같은 시원하고 스킬있는 재밌는 경기를 펼칠지 기대가 됩니다. 

 

 

이번엔 두개의 타이틀전보다 더 화재가된 돌아온 ufc 최강악동 네이트 디아즈는 메인카드 경기로 웰터급 랭킹3위인 리온 에드워즈와 경기가 성사되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번 확정 받은 대진 순서를 보면

 

한국시간 아침7시부터 시작되는 언더카드에서는 1. 헤비급경기인 카를로스 펠리페와 제이크 콜리어 부터 시작하여 9경기가 진행되며 , 약 한국시간 오전 11시부터는 메인카드가 시작된다고합니다.

 

5경기가 치뤄지는데 , 3번째 경기가 네이트디아즈 경기 , 4번째 플라이급 타이틀매치 피게레도와 모레노 , 그리고 마자막으로 이스라엘 아데산야 vs 마빈 베토리의 미들급 타이틀전 마지막 경기입니다.

 

 

 

 

스포티비의 독점중계로 유료결제된 케이블 스포츠 채널이거나 PC며 모바일에선 유료결제를 해야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모바일(핸드폰)은 spotv NOW 어플로 들어가 로그인 후 유료결제후 생중계를 보실수 있으며 , PC ( 컴퓨터 ) 에서도 마찬가지로 로그인한다음 UFC 채널로 들어가 결제후 생중계 이용이 가능합니다. 

 

미들급 타이틀전인 아데산야 경기시간은 메인카드 11시 기준으로 잡고, 5분 3라운드 3경기 45분 , 타이틀전 5분 5라운드 25분 ,대략 1시간 뒤인 12시 예상합니다.

 

 

 

<< 스포티비나우 UFC 생중계 바로가기 >>

 

 

 

이상 UFC 263 경기일정 및 아데산야 경기시간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