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30분만에 경기장표 매진이 된 2022년 카타르 월드컵 2차예선인 한국 레바논 축구 중계 ! 주말인 일요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합니다. 이번 생중계는 지상파 kbs 2 에서 합니다. 그리고 인터넷으로는 어디서 볼 수 있는지? 알아 볼 것이며, 이전 두경기에서 대승을 거둔 월드컵A팀 국가대표는 이번에 어떤 장면들을 보여줄까 기대됩니다. 라인업 변화 예고를 한 파울루 벤투 감독의 생각은 어떤지 보겠습니다. 

 

 

 

>> 한국 레바논 축구 생중계 바로가기 <<

 

 

 

 

 

 

 

 

 


 

한국 레바논 축구 중계 온에어 시청하기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지역 최종전인 2차예선 H조의 입장권은 30분만에 매진됬다고 합니다. 주말인 일요일에 오후 3시부터니 더욱 입장권이 빨리 매진된 이유중 하나가 된 것같습니다.

 

 

 

한국 레바논 축구 중계 가 있는 장소는 고양종합운동장입니다. 5일과 9일에 펼쳐졌던 투르크메니스탄 경기와 스리랑카전 경기처럼 수도권 기준 (사회적거리두기)에 따라 레바논전도 약 4천명이 허용 되었습니다. 수용인원의 10%라고 하네요. 관계자 500명을 제외하면 정확히는 3500석정도라 합니다. 

 

● 레바논과의 역대 전적은 9승 3무 1패 입니다. 이번경기는 12번째 맞대결입니다. 

 

● 피파 랭킹은 한국 39위 레바논 93위 입니다. 

 

 

국가대표A팀 파울루벤투호는 승점 13점으로 최종예선 문턱에 오른 한국은 경기치르기도 전에 다른조의 경기 결과에 따라 최종 예선행 확정하게 되었습니다. 초기에 확정된 월드컵 대표팀 감독은 2차마지막예선 경기에서도 유종의 미를 거두어야겠다고 다짐 하였습니다. 

 

 

이번 예선전에는 카타르가 2022년 개최국으로 자동출전권을 가졌지만 E조에 1위를 확정하게되어, 재수좋게 각팀 2위에서 한팀이 더 추가로 최종예선에 오르게 된다고합니다. [이로써 2차예선은 각 조 1위와  2위 중 상위 5팀이 최종 예선 오니다.]  그래서 한국팀은 아주 작은 확률이지만 혹시라도 2위가 되더라도 각 조 2위 5팀중 상위라서 무조건 예선행 확정입니다. 

 

 

그래도 당연히 막바지 레바논전을 준비하며, 승점 3점으로 유종의 미를 거둘것이며 좋은경기력을 보여주겠다고 말하였다. 선수들에게도 확정행이라고 집중력을 잃지 않아야 한다고 당부하였습니다. 우리팀에 약체팀이라 하지만 기술 좋은 선수들도 있기 때문에 방심하지말고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야 좋은경기력이 나온다고 하였습니다. 

 

 

레바논 전을 어떻게 준비하고 있는지? 다양한 실험을 계획하고있는지 ? 기자들의 질문에 기존에 보인 헌신적인모습과 열정적인 모습을 보이려하며 수준높은 축구를 하며 우리 스타일을 유지하며 승리하는걸 목표라 하였습니다. 그리고 일부 실험을 위해 선수 라인업 변화가 있을거라며 마지막 훈련까지 체크하면서 전술과 포메이션 부분을 결정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아울러 벤투 감독은 상대가 어떤 전술로 나올지라도 더 중요한것은 우리가 승리하되 단순한 승리가 아닌 우리가 계획한 대로 승리하는 것을 추구하며,  지금 무실점을 행진하고있으니 마지막까지 무실점으로 끝내는게 작은 목표라고 말하였습니다.  특히 선수 컨디션도 봐가면서 잘대비해서 무실점 경기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지상파인  KBS2에서 시청도 가능하지만 인터넷으로 보고싶을땐 케이비에스 홈페이지온에어로 들어가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 레바논 온에어 생중계 바로가기 <<

 

 

 

이상 한국 레바논 축구 중계 온에어 시청하기 였습니다.

+ Recent posts